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버곡] 방탄소년단(BTS) 정국-한숨 cover 다운/가사/공유 (원곡 이하이-한숨)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0:37

    안녕! 하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커버곡 공유를 하려고 해.또박또박 커버곡 올려주는 JK의 노력이여, 주진창해 (물론 말하지 않을게, 언제나 고마워) 이번에는 특별한 커버곡을 올렸어요.이하이 선배님의 '한숨'이라는 곡인데요.많은 이 이야기가 담겨있는 곡에 정국이 목소리 sound가 진짜 따뜻해요평소 지친 하루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저를 위로한 노래였는데, 새삼스럽게 sound악은 큰 위로라고 생각합니다.제 일기에 이런 이야기가 적혀 있었거든요.불특정 다수에게 하는 얘기지만 누군가에겐 지극히 개인적으로 접근한다.저에게 이 노래는 정말 개인적으로만 느껴졌던 따뜻한 위로이자 온기였습니다.어떻게, 다들 행복합시다!https://twitter.com/BTS_twt/status/953288952164769793


    >


    다운로드 앨범 커버


    ヘ 가사 숨 많이 쉬어봐요.자의 앞가슴 양쪽이 저릴 정도로 조금 아플 때까지 숨을 더 내쉬어 보세요.잣대 안에 남은 것이 없는 것처럼 느껴질 때까지 숨이 차올라 올라가도 나쁘지 않아요.아무도 너를 탓하지 않아.가끔은 실수해도 좋다. 어디나 그러니까 괜찮다는 이야기만의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ことができる 수 있을까요.자의 한숨 그 깊숙히 이해 못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내가 안아줄게요숨이 차올라도 나쁘지 않아요.아무도 너를 탓하지 않아.가끔은 실수해도 좋다. 어디나 그러니까 괜찮다는 이야기만의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ことができる 수 있을까요.자의 한숨 그 깊숙히 이해 못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내가 안아줄게요남들 눈에는 힘이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지 몰라도 난 알아요.작은 한숨도 쉬기 힘든 하루를 보냈다는 것, 지금의 생각은 그만두세요. 깊게 숨을 쉬어봐 너로 내뱉는 거야.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재겠느냐고요자의 한숨 그 깊숙히 이해 못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내가 안아줄게요정스토리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다운로드 받고 싶어도 저는 어린이용 아이폰이기 때문에 사운드 클라우드로 듣습니다.진짜 이럴 때마다 어린 아이폰을 부수고 싶어요닥터 질 용은 정말 무조건 갤럭시 아이 폰 쓰고 안 좋은 점 한 00개의 문을 적들도 무리 없이 것 같아요(이후에 정말 하고 볼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