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워드프로세서 단하나등급(구 하나급) //// 허가후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46

    ​ ​ ​ 지난해 10월에 제대하고... 계속 놀기만 하고 어떤 순간으로 생각...​"복학하기 전에 뭐라도 해야 할 것 같은데..."​, 당시 가장 먼저 떠올린 것은 군대 가기 전에 준비만 하고 교루스토리 받지 못 했다'워드 프로세서 1급'​ 의한 때문인지, 제대하고 펑펑 놀고만 있는 뭔가 모를 불안에 휩싸였고, 얼떨결에 준비를 하게 됐다.​ ​ ​ ​ ​ ​ ​ 필기 공부 기간은 단 2일.필기는 책도 문제, 단지 cbt문재은행, 나쁘지 않아서 공개적으로 제공하는 요약집만 보고 준비했습니다.(하루 4시간~5시간 한 것 같다.)​ ​ ​ 그렇게 시험 전까지 요약집 빨리 한번 읽고 계속 문재를 대했지만 초반에는 40점 30점 괜찮은 푸른 했는데, 후반 들어 문재도 많이 겹쳐서인지 60점, 62점으로 허가 현수 점수가 나쁘지 않았다."충분히 허락할 테니까 나쁘지 않다.


    >


    ​ ​ ​ 시간이 흐르고 시험 오늘(하나 9-하나-22최초)가 됐다.오랜만에 보는 자격시험이라 많이 떨렸어.​ 시험장에 들어갔지만 거의 모든 컴퓨터 활용 능력 하나급, 2급에 응시하는 데 나쁘지 않다고 할아버지 둘만이 워드 프로세서라고 씌어 있었다.순간적인 생각은...'아...부끄럽네.. '뭔지 모르겠지만 거짓없이 부끄러웠어. 어째서 그렇게 느꼈겠지.ㅋㅋㅋ ​ ​ ​ ​ ​ ​ ​ 그 때문에 수험 표, 신분증 검사, 유의 사항 안내로 하나 0~20분 정도 지낫나프지앙..컴퓨터 화면이 녹아서 문제가 나쁘지 않았다.거짓없이 당황했어요. 확실히 cbt로 풀어낸 문제는 첫번째부터 제가 아는 문제였지만..여기는 하나 앞에서 하나 0도까지, 아니 중간에 몇가지 문제를 제외하고는 모두 내가 모르는 문제였다.


    >


    정말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그래도 11더 풀었다.그리고 본인은 끝내기로 한 듯 불길한 고민을 들었다.불허로 본인 집으로 가는 길이 정말 슬펐다. 빨리 결과만 본인을 기다리며 앞날을 기다렸다.그런데 웬열......


    >


    ​ 1과목 70/2과목 85/3과목 80 나왔다.


    >


    총점을 확인하려고 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 들어갔지만 기간이 지났다고 확인조차 할 수 없다고 한다. 내가 기억하고 있는 한 평균 78점(?)인가 나쁘지 않아서 온 것 같다.정말 행복했습니다.하지만 행복과 불안이 모두 함께 밀려왔다.자격증시험의 최대의 난관인 대망의 실기시험..실기 시험은 책 없이는 안 될 것 같아서 책을 샀다. 그때 산책이 아마


    >


    이 책이겠지.. 꼭 시자 새 2019에서 샀으니까 이 책이 그렇다. ​ ​ ​ ​ ​ 시자 신공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도 했다'자 이 클럽 점에서 그 램'ㅋㅋㅋ ​ ​ ​ ​ ​ ​ 그런데 실기도 필기도록 했다 2일 3일?걸린 것 같다. ​ ​ 너무 한글 2010을 많이 쓰기도 했다. 기능도 되도록 아는 거니까 그래 ​ ​ ​ ​ ​ ​고도 당초 채점 시스템 돌렸을 때 40점 50점만 계속 자신 왔다.​ 주요 이유는 오.타고.....​ ​ ​ ​ ​ ​의 모의 고사 5회까지(?) 할 때 프로그램에 익숙해졌는지... 70점, 자신 왔다 80점, 자신 왔다 100점까지 자신 왔다.그리고 시험 오늘...a형 b형 c형에 자신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자신은 영어가 많은 편으로 시험사건을 봤는데,그것이 무슨 형인지 모르겠다.​ ​ ​ ​ ​ ​ 그렇게 열심히 시험을 보는데 30분 제한 시간 중 14분 만에 작성을 완료했습니다.( 쓴 이 것 한 타석 750~800용 다 350~400정도?)​ ​ 왜 열다.... 다른 사람들은 거짓 없이 열심히 타자다. 혼자서 끝나던 그렇게 남은 시간을 오오타 점검하며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시험이 끝나자 자신에 대해서는 알았다.내가 통과라는걸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근데 나쁘진 않아.간단했어.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쉰 다음에 다시 봐야겠다. 그런 말을 하더라.(실제로 워드 통과율, 높은 것이 있지만, 그래도 필기, 실기 모두 40~50%라고 생각한다.실기도 필기처럼 명명하지만 통과자 발표인 줄 알았는데. 웬 욜...2주 후에 발표이다.아무리 잘했다손 치더라도... 젠장맞을 새끼가 탄...​ 그렇게 2주가 지낫나프지앙.​​


    >


    합격을 했습니다...제대하고 딴 일 자격증이라 정스토리 느낌이 좋았어..-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