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클락]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0:56

    필리핀 수빅 근교의 프닝그 온천(PUNING HOT SPRING)에 갔스ー빗크에서 차로 약 1시경에 클락으로 이동해 풍산 게이트를 통과 칠로 산에 이른다.첫 때에 20분 걸린다.이곳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있다.★베이스캠프 및 맛집★화산재 찜질 및 진흙팩★야외온천


    >


    꽃보다 경단! 여기는 푸닝온천의 ★베이스캠프 및 식당 필리핀에 오자마자 사람들도 동물도 이야기하고 있어서 신기했는데 먹고 이해가 좀 갔다.필리핀 음식은 왠지 다이어트 음식처럼 포만감이 부족했어요.동남아 요리는 베트남이 제일인 듯했고 그래서 본인인 이 식당에서는 맛도 있고 배부르고 음식 하본인 하본인 한 명씩이 모두 입에 맞았다.솔직히 필리핀 음식이 느끼하다고 하던데.. 나는 그전에도 잘먹고 이것도 잘먹고.. 하지만 이 집은 특히 맛있다.


    >


    생선튀김도 맛있고 닭튀김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특히 파파야!! 한국에서 먹을 때는 이 얇은 것을 뭐가 맛있냐고 물었더니 설탕덩어리를 먹는 것처럼 달콤하다.여성의 몸에도 좋다고 해서 2개 먹었는데, 화자의 누나는 이미 3개 분량의 클리어.배도 든든하고 베이스캠프에서 본인들 나눠주는 상하복을 입고 온천으로 출발! 먼지가 가득한 지프를 타는 순간 내 옷이 아닌것에 감사했고 앞으로의 여정이 힘들었기 때문에 본인을 직감했습니다. 요기는 화산 분화로 화산재도 많고 온천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TV처럼 멋지게 오르려고 했는데 이렇게 간이 계단이 마련돼 있었다.둥실둥실 올라가서 안전모 쓰고 출발!!


    >


    자동차 홍보를 찍는 것처럼 차체가 몹시 흔들렸다.안전모를 왜 쓰라고 하는지 알았어.엉덩이가 통통하게 아픈 것이, 이대로 옆문도 없는 차에서 튕겨져 버려, 자신의 살이 빠질 것 같았다.화산의 영향으로 화산재에 덮여 울퉁불퉁한 길이 계속됐다.


    >


    도착한 프ー닝그 온천!!온천을 하는 것처럼 전 온천이 온 위 미국은도 6~7개가 되어 보였다.목욕탕마다 온도가 다른데 노인네들이랑 가면 엄청 뜨거운데 시원하지...왜 차가워요?다들 발이 빨개요.


    >


    자, 다리를 들고 찍습니다. 모두 신기해 했습니다. 왜 다리를 올리냐고 나한테 물어봤는데 스토리 안해줬어.작품활동을 하는것같다며 다들 웃고 발을 내딛었는데 나의 포인트는 빨강발..온천욕을 하면서 경치좋은곳에서 추억도 찍었다.


    >


    그러니까 아이폰X 사는 거 나쁘지 않아.저는 아백이 들어갈 수 있는 사진, 공간이 부족해서 귀찮아서 샀는데...댁, 아주 좋았나 보군. 인물들 모두 사진 칭찬해! 곳곳의 따뜻한 물에는 들어가지 않고 (미안하지만 뜨거우면 들어가지 않는다...) 조금 놀다 화산재 모래찜질 및 진흙팩에 고고!


    >


    우리 기수 오라버니! 아주 좋은 분이다.기수 오라버니와 이번 학생회 활동을 하면서 이 분과의 대화만으로도 힐링이 되었고, 한없이 moning을 추는 모습에 다시 한번 과인대는 내 모습이 부끄러웠다. 작은 기업의 대표는 누군가의 몫이 아니라 과인... 인성이 되야해... 인성아!! 덕분에 이번 여행도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어.아무튼 준비한 토퍼로 기념사진! 선더토퍼에서 주문했는데 카카오톡으로 시안도 보내주고 수정도 바로 해주고 너무 친절해서 토퍼를 쓸때마다 느낌이 좋았어.#썬더토퍼 최고 !!


    >


    모래찜질은 화산재를 몸에 씌우고 그 위에 보이는 작은 원주민들이 발과 팔을 가볍게 밟는다. 마사지의 종류말이야~ 사람에게 밟힌다는 것이 이런 기분일 테고, 과인... 이렇게 약속하고 밟는데 어렴풋이 하고...어쨌든 내가 만만했던지 힘찬 것 같았는지, 다들 어떻게 두 사람 정도 번갈아 밟았는데. 저는 4명 이과의 꾸깃꾸깃하욜도 아사히 도도 밟아 준... 왜 그러세요?색다른 경험에 만신창이가 되고 1어에 만났는데 나보다 더한 치상 오라버니..오이 쿠푸 뭐 1입니다 ^^


    >


    얼굴에는 진흙팩도 하고, 또 베이스캠프를 가서 샤워를 했다.찬물로 샤워도 하지 못하면서 모래가 묻어 아주 꼼꼼하게 샤워를 받자 수건에는 자신이 있었지만, 설비도 좋고, 하루 코스로 이처럼 특별한 경험도 생겼다.


    온천에서 즐거운 경험이었다.독수올라바니의 모습을 감춘 채 탄생한 이번 졸업여행! 최고였어!! 어째서 이렇게 알찬 구성이 되었나!! 덕수업 칭찬해!!


    다시 오게되면 지인들은 이곳으로 보내야죠! 그래서 난 경험했으니까.. 암바야 리조트에서 놀아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